NPL화상영어 신용카드 결제 방법 안내

 
 
1. 로그인 후 <수강등록>선택

 

 

2. 본인 수업 내용 그대로 항목 선택

 

★ 정부 지침상 온라인 강의는 6개월 이상 카드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3개월을 초과하는  수강료를 넣으면, 카드사 이용 자체가 중지되기 때문에 1개월 / 3개월 수강료만 선택가능합니다. 
이점 참고 바랍니다.

 

 

3.  수업 시작일 / 시간 선택

주2회/3회/4회 수업의 경우, 본인의 수업 요일을 선택

시작일/시간 선택후 확인!

 
=> 강의시작일, 수업 시간 , 요일등을 틀리게 입력하고 결제하더라도 문제는 없습니다.
바로 스케줄 적용 되는게 아니고, 관리자가 확인하고 틀렸으면 수정후 승인처리합니다.


4. 신용카드 / 은행 계좌 선택



일부 카드사의 경우, 카드 결제중 아래와 같이 보안 경고창이 한번 더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확인>눌러주시면 됩니다.
<취소> 클릭시, 결제 취소됩니다.





신용카드 : PC 와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모바일 카드 결제시 한글 글씨 깨지는 문제 수정 완료했습니다.)

은행계좌 : 클릭시 입금 계좌번호가 뜹니다. 해당 계좌 (국민은행 560501-01-600247 김성종)으로 먼저 입금하신 이후에 제출하는 곳입니다.
은행계좌 선택후 확인버튼 누르면, 홈페이지에 신청한 날짜의 스케줄이 전달됩니다. 관리자가 실제 입금 내역을 확인한 이후에 <승인>처리합니다.

Q. 수강료 결제 시기는?

본인 수업 일정이 종료되기 전날까지 신용카드 / 계좌이체 하셔야 합니다.

예) 수업 종료일이 9/3일이고, 9/4일에 새수업이 시작한다면, 종료 일주일 전부터 9/3일 사이에 결제하시는게 좋습니다.


Q. 수강료 결제가 늦어지면 어떻게 하나요?

수강 종료전 미리 결제를 해야 하지만, 늦게 결제하시는 경우도 종종 있어서, 결제를 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관리자가 다음날부터 수업을 이어서 할수 있도록 홈페이지에게는 결제를 한것처럼 새 스케줄을 자동으로 설정해 드립니다.

그러나, 미결제된 수강료는 체크하셔서 이후에라도 신용카드 결제를 위 안내내용 대로 처리해 주세요.
(늦게 송금하시는 계좌이체의 경우, 입금만 하시면 되고, 위 안내처럼 수강 스케줄을 제출하지는 않으셔도 됩니다.이미 세팅되어 진행되고 있으므로)


미결제된 상태에서 이미 관리자가 세팅한 스케줄의 경우,  강사의 daily report 내용이 계속 입력되어있기 때문에 계속 그대로 진행합니다.
이후 늦게 카드 결제한 스케줄은 카드 결제확인후, 시작 날짜만 동일하게 맞추고 바로 수강종료처리합니다.

예)
9/4 수업시작의 경우, 수업전까지 카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A 관리자가 설정한 스케줄: 9/4~10/1 설정 -> 이 스케줄로 강사가 수업 내용 기록합니다.
B 늦게 결제한 카드 스케줄 (9/10 결제했다 가정) :  9/4~10/1 로 스케줄 설정하고 바로 종료
(A 관리자 스케줄에 수업 내용이 이미 기록되어 진행중이기 때문에,B 스케줄에 수업 내용을  옮길수 기록할수 없습니다.)

그래서 수강기록에는 동일 날짜로 시작하는 스케줄이 2개 존재하게 됩니다.(1개는 바로 종료상태)

* 카드 결제의 경우, 관리의 용이성을 위해서 수강 종료전 미리 결제처리하시길 권합니다.

Q. 수강료 결제 안내는?

수강료 결제일을 따로 관리자가 안내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로그인하면 수업 스케줄에 수업 종료일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다만, 결제일이 많이 늦어지게 되면 따로 연락드립니다.

당분간은 수강 종료하면 미리 카카오톡으로 안내 메세지 드릴 예정입니다.